FAQ

 

필수는 아니나 가입 고객은 다양한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 공지를 우선으로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관리비, 설치비, 부가 서비스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  

    서버의 고장 등 장애에 대비하여 항시 2대의 서버가 구동합니다만,

    다른 요인에 의한 장애 발생 시에도 기술 지원센터에서 24시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항시 대처가 가능합니다.

     

  •  기술 지원센터는 주간과 야간으로 구분하여 주간(AM 7:00 ~ PM 11:00)에는 요청사항 반영, 일반 문의, 장애 처리를 제공하고

    야간(PM 11:00 ~ AM 6:59)에는 장애 처리로 구분하여 운영 중이오니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① TEL

    • ReadyDISK / EX-DRIVE

        02-2039-3077

    • Gamehub                         

        02-1577-4263

     

    ② 카카오톡 채널

    '레디디스크'  (← Click!)

    • '게임허브'     (← Click!)

     

     

  •  

    필수는 아니나 가입 고객은 다양한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 공지를 우선으로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관리비, 설치비, 부가 서비스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전화 / 카카오톡 채널 / 홈페이지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구매 방법은 공지사항 (← Click!)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D2C로 구매 시 부가 서비스, 설치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뿐만 아니라 솔루션 진행부터 연중무휴 24시간 엔지니어 관리 등 자사를 선택해 주신 고객에게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노하드 / VOG 솔루션에 대한 정보가 적어, 영업사원의 과장 광고 및 잘못된 정보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많습니다.

    이에 자사는 개발사로서 정확하고도 진실된 정보만을 안내드리며,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위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제품의 상담부터 구매,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요청 사항에 있어 신속하고도 정확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 [상담 문의] D2C가 무엇인가요?

     

    중간 유통 단계 없이 상품을 직접 판매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제품 판매 방식입니다.

    유통사가 존재하는 시중 솔루션과는 달리 자사는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직접 개발하여 상담부터 판매,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  

    제안서는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로 신청이 가능하며, 실시간 담당자 확인 후 발송됩니다.

     

    ① 홈페이지

    우측 상담 배너 > 제안서 신청하기 클릭 > 정보 입력 > 완료

     

    카카오톡 채널 (← Click!)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 채팅방 메뉴 클릭 > 제안서 신청 클릭 > 정보 입력 > 완료  

     

  •  

    비용은 지역, PC 대수 등에 따라 변동되므로, 고객 상담 / 문의 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견적 제공이 가능합니다.

     

    [고객 상담 / 문의센터]

    TEL. 02.2038.9160 / 카카오톡 채널. ‘엑세스 주식회사검색

     

  •  

    ReadyDISK는 자리별 스위치가 있어 부팅 전 스위치로 내 ·외부망 선택이 가능하며

    HyperOS는 부팅 시 PC로 내 ·외부망 선택이 가능합니다.

     

  •  

    ReadyDISK / Hyper OS 모두 망 분리를 지원함에 따라 도입 시, 고객 Needs에 맞춘 망 분리 네트워크 구성이 가능합니다.

     

  •  

    전체 좌석 혹은 일부 원하시는 PC에만 부분 적용도 가능합니다.

     

  •  

    기존 소유 서버 유무, 망 구성도, 해당 작업 구역 허브 구성 및 사양, 솔루션 적용 PC 대수 등에 대해 파악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및 도입이 가능합니다.

     

  •  

    여러 대의 복잡한 장비 및 서버 구매가 필요한 타 솔루션과 달리 자사는 단 2대의 서버만으로 모든 기능 제공이 가능해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  

    현장에 따른 차이는 존재하지만 타 PC에 영향 없이 솔루션 적용 PC만 설치 가능하므로 대부분의 경우 운영을 중단 없이 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균 소요 시간은 창업자 3~4시간이며, 망 구성 및 현장에 따라 소요 시간 변동이 있습니다.

     

  •  

    기존 사용하신 서버에 솔루션 도입 가능 여부 진단이 필요하며, 진단 신청은 고객 상담 / 문의센터에서 가능하십니다.

     

    [고객 상담 / 문의센터]

    TEL. 02.2038.9160 / 카카오톡 채널. ‘엑세스 주식회사검색

     

  •  

    신속하고도 안정적인 패치 진행을 위해, 매일 패치 다운 및 자체 Test 진행 후 배포를 진행합니다. 설치 및 패치는 백그라운드로 진행되어 PC 사용에 지장이 없으며, 우선순위에 따라 인기 게임 위주로 선 반영되고 별도로 요청 시 원하시는 게임에 대해 실시간 설치 및 업데이트 또한 가능합니다.

     

  •  

    국내에서 정상적으로 서비스되는 모든 게임이 지원되며, 알려지지 않은 게임일지라도 요청하시면 설치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  

    학생 및 직원의 PC를 관리 · 제어할 수 있는 원격 지원부터 어플리케이션 배포 프로그램, 24시간 엔지니어 원격 기술 지원까지 효율적인 조직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가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프로그램 설치의 경우 이미지 생성 단계에서 사용 프로그램을 말씀해 주시면 자사에서 설치 진행 후 작동 상태까지 확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백신의 경우 교육망을 통해 자동 설치가 제공됩니다.

     

Board Search
고객상담/문의 상담 예약하기 카카오톡 Event 블로그 제안서 신청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