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화 / 카카오톡 채널 / 홈페이지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구매 방법은 공지사항 (← Click!)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  

    서버의 고장 등 장애에 대비하여 항시 2대의 서버가 구동합니다만,

    다른 요인에 의한 장애 발생 시에도 기술 지원센터에서 24시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항시 대처가 가능합니다.

     

  •  기술 지원센터는 주간과 야간으로 구분하여 주간(AM 7:00 ~ PM 11:00)에는 요청사항 반영, 일반 문의, 장애 처리를 제공하고

    야간(PM 11:00 ~ AM 6:59)에는 장애 처리로 구분하여 운영 중이오니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① TEL

    • ReadyDISK / EX-DRIVE

        02-2039-3077

    • Gamehub                         

        02-1577-4263

     

    ② 카카오톡 채널

    '레디디스크'  (← Click!)

    • '게임허브'     (← Click!)

     

     

Board Search
고객상담/문의 상담 예약하기 카카오톡 Event 블로그 제안서 신청하기 TOP